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빠른예매 바로가기
기간
2020-12-03 ~ 2020-12-10
장소
달오름극장
장르
창극
관람시간
110분
주최
국립극장
시간
화 ~금 19:30 / 토 일 15:00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문의
02-2280-4114
소득공제
신용·직불카드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시 가능
티켓가격
R석 50,000원 S석 35,000원 A석 20,000원

예매달력
  • 2020년 3월 1일부터 유튜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를 이용하세요.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알립니다!

 

 

 

공연소개

세계가 극찬한 창극의 귀환! 어둠을 밝힐 여인들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전석 매진과 이어지는 기립 박수! 2016년 초연 이후 싱가포르예술축제, 런던국제연극제, 홀란드 페스티벌, 빈 페스티벌 공연에서 창극 <트로이의 여인들>이 일궈낸 놀라운 성과이다. 세계의 관객과 평단을 매혹시킨 국립창극단의 대표 레퍼토리가 다시 한 번 국내 관객을 찾는다. 에우리피데스가 쓴 동명의 그리스 비극을 바탕으로 배삼식이 새롭게 극본을 쓰고, 싱가포르 연출가 옹켕센이 미장센을 만든 작품이다. 판소리의 거장 안숙선은 소리를 엮고, 미국 아카데미영화상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의 음악감독 정재일은 음악을 빚어냈다. 판소리로 중심을 잡으며 뛰어난 무대?조명?영상 미학을 구현해 국내외 예술가들의 성공적 협업 사례로 꼽힌다.
작품은 전쟁의 고통 속에서도 삶을 살아내야 했던 평범한 사람들에게 시선을 돌린다. 일상이 위협받는 요즈음, <트로이의 여인들> 속 인물들이 겪는 고통과 강인함은 사뭇 다른 감도로 보는 이의 마음을 파고들 것이다. 칠흑 같은 어둠일지라도, 그것을 밝히는 것은 트로이의 여인들과 같은 작고 평범한 인간들의 목소리이기에.


“창극이란 이런 것이다. 장르를 떠나 ‘올해의 공연’“  한국경제
“감동 그 자체(Moving Spectacle)”  The Stage

출연 및 제작진 소개

옹켕센 ONG Keng Sen / 컨셉·연출 Conception & Director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는 싱가포르 연출가. 티웍스(T:>Works)의 예술감독이다. 대표작 <리어>, <리처드 3세> 등 세계 각국의 전통과 무대 미학을 감각적으로 구현하는 연출력으로 명성이 높다.

 

배삼식 BAE Sam-sik / 극본 Playwright
우리 시대 가장 주목받는 극작가. <열하일기 만보><3월의 눈><1945> 등 그의 손끝에서 피어난 연극들은 온기와 깊은 울림이 있다. 동아연극상 희곡상, 김상열연극상, 차범석희곡상 등을 수상했다.

 

안숙선 AHN Sook-sun / 작창 Pansori Composer
국가무형문화재 제23호 가야금 산조 및 병창 보유자. 한국을 대표하는 대명창이다.


정재일 JUNG Jae-il / 작곡·음악감독 Composer & Music Director
영화 <기생충>과 <옥자>의 음악감독. 창극·연극·뮤지컬·미술·전시 분야를 오가며 경계 없는 음악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객석안내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우대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티켓 할인안내
엔톡(NTOK) 회원 최대 20% 1인 4매
문화융성카드 제한없음
임산부 20% 본인만
다둥이 카드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예술인패스
경로 50% 본인만
문화누리
장애유공 1인 2매
닫기

사이트맵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