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빠른예매 바로가기

쥘리앵 고슬랭 <플레이어스>, <마오Ⅱ>, <이름들>

기간
2020-06-05 ~ 2020-06-06
장소
달오름극장
장르
연극
관람시간
550분 (9시간 10분)
주최
국립극장
시간
13:00
관람연령
만 18세 이상 관람가
문의
02-2280-4114
소득공제
신용·직불카드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시 가능
티켓가격
R석 150,000원 / S석 90,000원

예매달력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알립니다!

- 과격한 언어사용과 구체적인 성적 표현이 일부 포함되어있으니 관람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연속적인 흡연 장면, 스모그, 플래시라이트, 강한 사운드가 사용되는 작품입니다.
- 각 공연은 중간휴식 없이 진행되며, 작품 사이에 휴식 없이 연속적으로 공연됩니다. 
-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지만 공연 중 자유롭게 공연장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 주요 무대 세트인 스크린으로 인해 2층 좌석은 시야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나, 영상으로 연출되는 장면이 다수 있습니다. 
- 공연 특성상 영상 감독이 공연 중 무대 앞쪽에서 움직이며 촬영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 공연 중 촬영되어 송출되는 영상에 관객석이 일부 노출될 수 있습니다
- 프랑스어로 공연되며, 한글자막이 제공됩니다.
- 추후 공연제작 상황에 따라 객석 1층, 2층  A열이 추가로 오픈 될 수 있습니다.

공연소개

이 시대 테러리즘의 역사를 9시간에 걸쳐 담아낸 최고 화제작
국립극장 개관 70주년을 기념하여 쥘리앵 고슬랭의 <플레이어스>, <마오Ⅱ>, <이름들>을 초청한다. 2018년 아비뇽 페스티벌의 최대 화제작이었던 이 작품은 쉬는 시간 없이 세 작품을 연속으로 9시간 공연하는 대작이다. 이 작품을 연출한 쥘리앵 고슬랭은 20대 중반이었던 2013년 미셸 우엘백의 동명의 소설 <소립자>를 아비뇽 페스티벌에 발표하면서 혜성처럼 등장해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2016년 <2666>, 2018년 <플레이어스>, <마오Ⅱ>, <이름들>이 연이어 아비뇽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토닐그룹을 비롯해 유수의 페스티벌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현재 유럽 공연예술계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젊은 연출가이다.
현대 미국을 대표하는 작가 돈 드릴로의 소설 세 편 ‘플레이어스’(1977), ‘이름들’(1982), ‘마오 II’(1991)는 각각 다른 방식으로 테러리즘의 역사를 말해주고 있다. 연출가는 세 편의 소설을 무대 위 공연으로 풀어내면서 서로 다른 텍스트간의 연결을 강조하기보다는 허구를 조각냄으로써 어디에나 사건이 일어나는 것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쉬는 시간 없이 진행되는 공연을 통해서 극장 안에 있든 혹은 극장 밖에 있든, 내가 목격을 하든 그렇지 않든, 어떤 사건이 어디에선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해준다.

출연 및 제작진 소개

원작 / 돈 드릴로

각색·연출 / 쥘리앵 고슬랭

제작 / Si vous pouviez lecher mon coeur
 

 

쥘리앵 고슬랭 Julien Gosselin / 각색·연출 Adaptation & Stage Directing

쥘리앵 고슬랭은 문학과 폭력, 역사 혹은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의 보이지 않는 움직임으로 인해 피해자가 생산되는 방식에 주목하고 있다. 쥘리앵 고슬랭은 2013년 미셸 우엘백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작품 <소립자>, 2016년 로베르토 볼라뇨의 <2666> 등 극단적인 경험을 다루는 문학작품을 원작으로 하여 독자와 관객의 시간성을 고민하는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 프랑스 아비뇽 페스티벌에 2013년 <소립자>, 2016년 <2666>, 2018년 <플레이어스>, <마오Ⅱ>, <이름들>이 연이어 초청되었으며, 최근에는 토닐그룹 암스테르담과 2019년 돈 드릴로 원작의 <추락하는 사람>을 연출했다.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우대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티켓 할인안내
엔톡(NTOK) 회원 최대 20% 1인 4매
문화융성카드 제한없음
임산부 20% 본인만
다둥이 카드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예술인패스
경로 50% 본인만
문화누리
장애유공 1인 2매
닫기

사이트맵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