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빠른예매 바로가기

국립창극단 <신창극시리즈3 - 박지혜>(가제)

기간
2019-01-18 ~ 2019-01-26
장소
하늘극장
장르
창극
관람시간
70분(예정)
주최
국립극장
시간
화, 수, 목, 금 20:00 / 토, 일 15:00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문의
02-2280-4114
소득공제
신용·직불카드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시 가능
티켓가격
R석 40,000원 / S석 30,000원

예매달력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알립니다!

공연소개

창극의 새로운 접근을 기대하게 하는 박지혜와 국립창극단의 만남
2014년 동아연극상 신인연출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의 다크호스 연출가로 떠오른 박지혜가 국립창극단 신창극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의 연출을 맡았다. 박지혜는 양손프로젝트 소속으로, 연출가와 배우의 구분 없이 서로가 아이디어를 내고 즉흥연기를 통해 장면을 구성해내는 스타일을 발전시켜왔다. 그리고 일상 속 작은 이야기에서 시작하지만 동시대 관객들이 극 속 인물들의 감정과 사건을 깊이 공감하고, 순간을 공유하게 만드는 뛰어난 드라마를 만드는 능력을 가진 연출이다. 연출가 박지혜가 국립창극단 배우들이 갖고 있는 창의력과 매력을 그녀의 스타일 속에서 어떻게 표출시켜줄지, 동시대의 이야기와 창극이 어떻게 만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연극 관객들 사이에는 박지혜가 연출하는 양손프로젝트의 공연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다. 창극에서도 그 주문이 통할지 기꺼이 지켜볼 일이다. 박지혜 연출의 비밀병기, 양손프로젝트의 배우들도 박지혜 연출의 첫 창극 연출 도전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함께 뛰어들 예정. 박지혜와 양손프로젝트, 국립창극단의 만남, 2019년 1월에 공개된다!

출연 및 제작진 소개

연출 박지혜
<죽음과 소녀> <폭스파인더> <여직공> 등 연극계에서 연달아 히트작을 만든 공동창작집단 양손프로젝트의 연출가. 2014년 동아연극상 신인연출상을 수상했다. <판소리 단편선_주요섭 추물/살인> <판소리 단편선_마르케스 이방인의 노래>를 통해 이자람을 만났고 판소리의 매력에 빠졌다. 2018년 국립창극단의 첫 번째 신창극시리즈 <소녀가>(연출 이자람)의 드라마터그로 참여하면서 세 번째 신창극시리즈의 작품을 어떻게 연출할지 오랫동안 고민해왔다.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우대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티켓 할인안내
엔톡(NTOK) 회원 최대 20% 1인 4매
문화융성카드 제한없음
임산부 20% 본인만
다둥이 카드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예술인패스
경로 50% 본인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국가유공자 유족
장애유공 1인 2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