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빠른예매 바로가기

국립창극단 신창극시리즈2 - <우주소리>

기간
2018-10-21 ~ 2018-10-28
장소
달오름극장
장르
창극
관람시간
70분(예정)
주최
국립극장
시간
화,수,목,금 20:00 / 토,일 15:00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문의
02-2280-4114
소득공제
신용·직불카드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시 가능
티켓가격
R석 40,000원 / S석 30,000원

예매달력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알립니다!

공연소개

SF창극의 탄생. 아, 이 얼마나 기발한 도전인가!
국립창극단의 신창극시리즈는 일찍이 본인의 스타일을 구축한 동시대 젊은 예술가들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창극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젊은 감각으로 중무장한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2018년 2월 이자람에 이어 10월엔 스타연출가 김태형이 창극에 출사표를 던져 창극의 한계 뛰어넘기에 나선다.
대형뮤지컬 연출 뿐 아니라 <더 헬멧> <카포네 트릴로지>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 등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한 도전정신으로 창작극의 새로운 계보를 잇고 있는 김태형 연출과 국립창극단의 조합만으로도 이미 공연계에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남들이 다 하는 것에는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김태형 연출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SF장르에 과감히 도전, 상상초월 창극으로 재탄생시켜 재기발랄함의 절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태형 연출 특유의 재미와 스토리는 물론, 날카롭고 진지한 사회적 메시지를 정확하게 짚어낸 이번 작품으로 다시 한 번 창극의 변화무쌍함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출연 및 제작진 소개

연출 김태형
예민함과 영민함을 동시에 갖춘 연출. 현재 공연계에서 가장 바쁜 스케줄로 종횡무진하고 있는 최고의 흥행 연출가로 손꼽힌다. 연극 <글로리아> <모범생들> <히스토리 보이즈>,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아가사> <로기수> <팬레터> 등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은 작품들이 그의 손에서 나왔다. 섬세하고 빈틈없는 연출에 능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형식의 공연을 잘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우대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티켓 할인안내
엔톡(NTOK) 회원 최대 20% 1인 4매
문화융성카드 제한없음
임산부 20% 본인만
다둥이 카드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예술인패스
경로 50% 본인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국가유공자 유족
장애유공 1인 2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