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빠른예매 바로가기
기간
2019-06-29 ~ 2019-06-30
장소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장르
무용
관람시간
100분(예정)
주최
국립극장
시간
토 15:00, 19:00 / 일 15:00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문의
02-2280-4114
소득공제
신용·직불카드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시 가능
티켓가격
R석 70,000원 / S석 50,000원 / A석 30,000원

예매달력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알립니다!

공연소개

가장 컬러풀하고 가장 화려한 전통이 온다!
<향연>을 잇는 전통의 또 다른 변신, 국립무용단과 정구호의 콜라보로 완성된 대형 전통 신작 <색동>이 온다. 2015년 초연 이후 한국춤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매진 행렬을 이어온 <향연>은 ‘춤을 보고 눈물을 흘리기는 처음이다.’ ‘한국인이라면 꼭 봐야 하는 공연’이라는 평을 얻으며 명실상부 국립극장 대표 레퍼토리로 자리매김하였다. <향연>이 사계절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춤의 향연이었다면 신작 <색동>은 ‘오방색’을 테마로 하여 각각의 색이 상징하는 다섯 가지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렬한 색채와 간결한 미장센을 강점으로 지닌 정구호의 연출력은 <향연>으로 극대화되었다. <색동>은 기존의 전통 공식을 해체하고 고루한 것으로 여겨 온 전통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시켜 우리 춤의 품격을 한층 드높인 것으로 평가된 <향연>에 이어 정구호 스타일 무대미학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다. 색의 유희가 극대화된 무대 위로 라이브 연주와 함께 <향연>과는 또 다른 우리 춤 대가들의 작품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무대. 다채로운 우리 춤이 총망라된 우리의 예술 ‘혼’과 신명 넘치는 ‘흥’을 만날 수 있는 무대로 기존작을 뛰어넘는 보다 컬러풀하고 한층 화려한 무대 연출을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무대를 수놓는 화려한 색의 향연 <색동>으로 전통예술의 또 다른 변화와 새로운 도약의 순간을 만끽하자.

출연 및 제작진 소개

연출 정구호
한국 최고의 디자이너로 패션·인테리어 디자인·가구·조명·공연·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트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다. 공연예술 분야에선 국립발레단 <포이즈>, 국립오페라단 <동백꽃 아가씨>를 비롯해 국립무용단 <단> <묵향> <향연> <춘상> 등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우대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티켓 할인안내
엔톡(NTOK) 회원 최대 20% 1인 4매
문화융성카드 제한없음
임산부 20% 본인만
다둥이 카드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예술인패스
경로 50% 본인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국가유공자 유족
장애유공 1인 2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