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고통을 직면하고 전통예술을 통해 화해를 모색하는 시도” - 도쿄 예술위원회
〈망한가〉는 일본의 전통극 노가쿠와 한국의 농악이 만난 특별한 협업 작품이다. 1993년, 일본 면역학자남 타다 토미오가 한국인 징용자의 아내를 인터뷰한 다큐멘터리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한 노 작품으로, 전쟁과 폭력 속에 스러진 생명들을 기리는 이야기다. 백제가요 『정읍사』의 시어를 빌려 시대를 초월한 위로와 성찰의 메시지를 전하며, 노 특유의 절제된 표현이 역사적 고통의 무게를 묵직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한국 농악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더해지며 억눌린 감정을 깨우고, 아픈 기억 너머 ‘함께 살아가는 길’을 모색하는 무대로 완성된다. 장르와 국경을 넘어선 위로의 무대, 그 감동을 함께 느껴보자.
관람 연령 및 예매 티켓 수령 안내
1)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 연령 확인을 위해 생년월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니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관람 연령 미숙지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 환불, 변경은 일체 불가합니다.
2)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하며, 공연 시작 전 매표소가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입장권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공연 당일 매표소에서 예약자명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혹은 티켓예매문자(예약번호)로 티켓수령이 가능하며, 할인을 받으신 경우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증빙자료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셔야 티켓수령이 가능하며 티켓수령 및 공연 시작 이후에는 증빙을 하더라도 차액은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발권된 티켓은 분실 시 재발권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관람안내
1) 공연 시작 후 지정된 시간 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입장 허용 시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본인 좌석이 아닌 다른 좌석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미리 공지된 공연실연 시간과 실제 공연실연 시간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사진촬영, 영상녹화, 음원녹취는 절대 불가합니다.
4) 주차 및 교통혼잡으로 인해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