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관람 연령 및 티켓 수령 안내
- 본 공연은 중학생 이상 관람 가능합니다. (2010년 12월31일 이전 출생자 까지 입장 가능) 2011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는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합니다.
- 티켓 수령 및 객석 입장 시 관람 연령 확인을 위해 생년월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니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관람 연령 미숙지로 인한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 환불, 변경은 일체 불가합니다.
- 공식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간 직거래(양도/양수) 및 불법적인 경로로 판매·구입한 티켓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주최사 및 제작사, 예매처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발생한 피해를 해결해드릴 수 없습니다. 티켓은 반드시 지정된 예매처를 통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예매 티켓 수령 안내
-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전 매표소가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공연장에 도착하여 입장권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당일 티켓 수령 시 매표소에서 예약자명의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혹은 티켓예매문자(예약번호/예매내역서)를 제시해 주시면 신속하게 티켓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은 티켓 우편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예매 티켓은 공연 당일 현장수령만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발권한 티켓을 분실 또는 훼손한 경우 재발행/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티켓 미 지참 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미 지참 시 우대 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 관람 안내
- 본 공연의 러닝타임은 180분(인터미션 15분 포함)이며,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 공연 도중 퇴장하시는 경우 재입장은 불가합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공연 진행 흐름에 따라 지정된 시간에만 안내원의 안내를 통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지연 입장 시에는 예매하신 좌석이 아닌 현장 잔여석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당일 객석 상황에 따라 지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내 받으시는 좌석은 예매하신 좌석 등급과 다를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본 공연은 공연 종료 후 커튼콜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커튼콜을 제외한 공연 중 모든 사진, 영상 촬영 및 녹음은 제한됩니다.
- 공연장 내에는 뚜껑 있는 생수만 반입이 가능하며 이외의 음식물 및 꽃다발 등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되는 물품의 반입이 불가합니다.
공연장 이용 안내
- 주차 및 교통 혼잡이 예상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및 교통난으로 인해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6번 출구 남산순환버스 정류장 앞에서 공연 1시간 전부터 20분 전까지 1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 본 공연장은 축하 화환(꽃, 쌀, 연탄 등 일체) 및 화분은 정중히 사양하고 있습니다. 배송된 모든 화환은 일괄 폐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 예매 및 입장 규정 미확인으로 인한 예매 티켓의 취소, 변경, 환불은 불가합니다.
예매 전 반드시 위의 내용 확인 및 숙지 부탁드립니다.
* 트리거워닝 안내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은 극의 흐름 상 고함, 욕설, 흡연 등 다소 자극적인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극 중 사용되는 담배는 일반 담배가 아닌 금연초입니다.
건강에는 무해하나 배우들의 동선 및 연출 상황에 따라 객석으로 연기가 향해 공연 관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흡연 장면 - 1막 : 약 15분, 80분 경 / 2막 : 약 10분 경
현대 희곡의 거장
아서 밀러의 대표작 <세일즈맨의 죽음>!!
연극계의 3대 상인 퓰리처상, 뉴욕 연극비평가상, 앙투아네트상을 비롯해
토니상을 휩쓴 미국 연극계 걸작이며 현재까지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공연되고 사랑받는 20세기 최고의 드라마이다!
연극<세일즈맨의 죽음>은 허망한 꿈을 좇는 소시민의 비극을 통해
자본주의 시스템 속 하나의 소모품이 아닌 인간성 회복을 호소하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인간의 소외와 붕괴를 파고드는 기법으로
현대극에 새로운 지표를 제시했다.
대한민국 연극계의 현재이자 미래인 연출가 ‘신유청’ 의 新作
백상예술대상 백상연극상, 동아연극상 연출상 수상.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그을린 사랑>, <와이프>에서 보여준
감각적인 연출과 압도적인 서사,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매 순간 작품에 몰입하게 한 신유청이 연출을 맡아
아서 밀러가 그려내고자 했던 원작에 가장 충실한 무대를 구현할 것이다!
이 연극의 특별함 중 하나는 매체와 무대를 넘나들며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명연기자들이 출연하여
그들이 그리는 고전의 향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동아연극상 연기상 수상자이며 국립극단 대표 배우였던 박근형의
60주년 연기 인생의 기념비적인 무대!
한계가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관객들의 사랑과 후배 연기자들의 존경을 받는
대배우 박근형이 7년 만에 선택한 연극!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다채로운 매력을 무대에선 깊은 울림을 전하는 우리 시대 배우 예수정.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동완.
깊이 있는 캐릭터와 밀도 있는 연기로 연극, 뮤지컬 무대에서 존재감을 보여주는 성태준, 이형훈.
무대에서 새로운 발견을 기대하게 하는 연기자 윤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