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핑 톰 무용단>과 <댄싱9>을 통해 대중문화 속에 무용을 각인시킨 아티스트 김설진과 국립무용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더 룸>>이 5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시간의 흐름 속, 여러 사람들이 공유하는 ‘방’이라는 공간이 다양한 인간군상의 몸짓들로 콜라주처럼 채워진다. 국립무용단 단원들의 춤에 깊게 배어있는 한국적인 정서와 아름다운 선이 초현실적 무대와 만나 펼쳐지는 새로운 실험의 현장! 이번 재공연에서는 초연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던 독특한 형식과 파격적인 무대 연출을 더욱 세심하게 다듬고 전체적인 완결성을 끌어올려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초현실주의 성찬, 한국무용의 확장" - 뉴시스
"경지에 오른 무용가들의 멋진 시간!" - songb**
관람 연령 및 예매 티켓 수령 안내
1)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 연령 확인을 위해 생년월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니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관람 연령 미숙지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 환불, 변경은 일체 불가합니다.
2)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하며, 공연 시작 전 매표소가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입장권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공연 당일 매표소에서 예약자명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혹은 티켓예매문자(예약번호)로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할인을 받으신 경우 관련된 증빙자료를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할인 증빙 미 지참 시 우대 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 지불)
발권된 티켓은 분실 시 재발권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관람 안내
1) 공연 시작 후 지정된 시간 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입장 허용 시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본인 좌석이 아닌 다른 좌석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2)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사진촬영, 영상녹화, 음원녹취는 절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