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빠른예매 바로가기
기간
2020-07-17 ~ 2020-07-17
장소
달오름극장
장르
콘서트
관람시간
70분
주최
국립극장
시간
금 20:00
티켓오픈
2020.05.21
관람연령
8세 이상
문의
02-2280-4114
소득공제
신용·직불카드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시 가능
티켓가격
전석 3만원

예매달력
  • 2020년 3월 1일부터 유튜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려면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를 이용하세요.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알립니다!

국립극장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수도권 지역 공공시설 운영 중단 결정에 따라, 2020 여우락 페스티벌 <나와 일로(一路)> 공연은 취소되어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전환됩니다. 공연을 예매하신 분들은 별도 취소수수료 없이 관람권 금액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매 환불 절차는 전화, 문자 등을 통하여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생중계는 7월 17일(금) 20시 국립극장 네이버TV(tv.naver.com/ntok)와 유튜브(youtube.com/ntong2) 채널을 통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생활 속 거리 두기 일환으로 ‘객석 띄어 앉기’로 운영되는 공연입니다.
발열 및 호흡기 질환 등 건강상의 특이점이 있는 경우, 공연장을 방문하지 마시고 국립극장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02-2280-4114)

 

 

공연소개

무려 강권순, 송홍섭, 신노이가 한 무대에! 국악기 없이도 전통음악의 새 지평을 연다!

정가의 명인 강권순, 대중음악계 거장 베이시스트 송홍섭, 전자음악·재즈로 전통음악을 재창조한 신노이가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해 발표된 강권순x송홍섭앙상블의 「지뢰-땅의 소리」와 신노이의 「Silkroad II」는 물론, 이들이 협업해 만든 신곡까지 이번 여우락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악과 대중음악을 넘어 대한민국 음악계에서 가장 진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두 팀의 조합만으로도 충분히 기대되는 무대! 국악기가 전혀 없어도 지극히 국악과 소통 가능한 이들만의 우리 음악을 만나보자.

출연 및 제작진 소개

강권순
정가 가객.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여창가곡 이수자이다. 이 시대 정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밀도 높은 아우라로 관객을 압도하는 유일무이한 가객이다. 탁월한 가창력과 해석력을 겸비하고 있는 강권순은 전통예술에 내재되어 있는 현대성을 이끌어내는 작업에 힘을 쏟고 있다. 2019년 송홍섭 앙상블과 함께 작업하여 소리와 재즈 록이 만나 탄생한 앨범「지뢰-땅의소리」를 발매하였다.

 

송홍섭 앙상블
송홍섭앙상블은 송홍섭과 서수진(드럼), 남메아리(건반), 박은선(건반)이 뭉친 연주 공동체다. 대중음악계에 한 획을 그은 송홍섭은 약 1,000여 곡의 저작권과 2,500여 곡의 저작인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경향신문, 네이버 선정 한국의 100대 명반 중 11개의 앨범에 연주자, 편곡자, 프로듀서, 제작자로 참여했다. 최근에는 강권순과 함께 정가의 서양식 편곡과 계량화 작업을 하였으며, 다양한 실험적 접근으로 새로운 미래의 음악을 만드는 것에 힘을 쏟고 있다.

 

신노이
신노이는 국내 재즈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동 중인 베이시스트 이원술과 경기민요와 정가를 두루 섭렵해 ‘post 강권순’으로 알려진 김보라, 일렉트로닉 앰비언트 사운드 아티스트 하임이 함께 하는 트리오 밴드이다. 한국 전통음악의 소리와 재즈의 더블베이스 그리고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만나 각 음악이 지닌 특성을 뛰어넘는 새로운 변주를 선보인다. 각자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녔던 그들의 소리가 하나가 되어 지금껏 들어보지 못했던, 아주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들려준다.

 

기타

주최/주관 

후        원 

좌석배치도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우대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티켓 할인안내
엔톡(NTOK) 회원 최대 20% 1인 4매
문화융성카드 제한없음
임산부 20% 본인만
다둥이 카드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예술인패스
경로 50% 본인만
문화누리
장애유공 1인 2매
닫기

사이트맵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