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개를 데리고 사는 여자 공연포스터
이전
  • 개를 데리고 사는 여자 이미지
다음

개를 데리고 사는 여자

개를 데리고 사는 여자 공연정보
장르 연극 러닝타임 90분
주최 공연창작소 공간
장소 별오름극장
기간 2017-08-30 ~ 2017-09-03
시간 평일 pm7:30 / 토요일 pm4:00, 7:30 / 일요일 pm4:00
문의 010-4397-4369, 공연창작소 공간
티켓 전석 30,000원 *12세 이상 관람
목록
공연설명

놀랍고도 아름다운 무대
안톤 체호프의 새로운 작품이 탄생한다

‘최고의 극작가’로 평가되며 사랑받아 온 안톤 체호프의 단편소설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을 무대화시킨 작품이다. 체호프의 작품성이 절정에 달하는 시기에 쓰인 작품으로 남녀의 사랑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을 선사한다. 여러 여자들과 어울려 다니는 남자와 그의 아내, 불행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편. 이들이 느끼는 진실 된 삶의 의미, 거짓 된 사랑의 감정들이 적나라하게 펼쳐진다.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순간을 만날 때 작품 속 인물들에게 우리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공연티켓 할인안내] ☞ 자세히보기

티켓 할인율은 국립극장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에 따라 상이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국립극장 콜센터 ☎02)2280-4114 로 연락바랍니다.


[공연예술박물관 무료관람 안내] ☞ 자세히보기

공연예술박물관에서는 한국공연예술의 역사와 예술가의 삶·무대미술에 대한 전시 관람·체험·학습과 함께, 각종 공연 DVD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람시간 : 화~일요일(월요일 휴관), 오전10시~오후6시 | 문의 : ☎ 02)2280-5806, 5804
줄거리
조용한 한 마을의 휴양지. 그 곳에는 휴식을 위해 찾은 한 남자와 여자가 있다. 매일 개를 데리고 다니며 시간을 보내는 여자를 보고 사람들은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자>라고 부른다. 시간이 지나며 둘은 은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한편 집에서 기다리는 그들의 남편과 아내. 과연 이들 모두는 자신들이 원하는 삶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그들에게 진실 된 삶은 과연 무엇일까.
출연/스태프

작 안톤 체호프
연출 박경식
음악감독 김방선
움직임 주용필
무대디자인 박동수
조명디자인 최치환
그래픽디자인 김재하
포토그래피 윤국현
조연출 이은석

출연  
정승민 이찬후 장영주 황지영 강다형

기타

-작가 안톤 체호프
러시아의 작가ㆍ극작가. 선조는 농노. 모스크바 대학에서 의학을 전공. 재학 중에 이미 잡지에 유머 단편을 기고, 잠시 개업했으나 문필 활동에 전념했다. 러시아의 가장 암담한 시대에 전제 정치에 대한 반항을 인도주의적으로 작품화하였으며 우수한 지식인들이 횡사하는 것을 본 그는 보수적 언론 기관과의 관계를 끊고, 한때 심취했던 톨스토이주의에도 비판적 태도를 가졌다. 세기 말의 침체된 기분을 반영, 환경의 중압에 짓눌린 소시민ㆍ지식인을 주인공으로 한 탁월한 중ㆍ단편을 발표, 인간성의 고귀함을 가르쳤다. 20년 간의 작가 생활 중 약 1천 편의 소설, 11편의 희곡을 썼고, 그의 극은 독자의 리얼리즘으로 무대 예술에 획기적인 혁신을 가져왔다.

 

-연출 박경식
젊은 예술가답게 독창적인 무대 언어와 과감한 표현으로 활동을 늘려가는 연출가이다.

?'Y:미지수의 시간'을 시작으로 창작극뿐만 아니라 '개를 데리고 사는 여자' ?같은 소설의 무대화까지 시도하며 다양한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목록
한 줄 관람평
댓글 0
한 줄 관람평 쓰기
* 관람평을 입력해 주세요.
페이지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콘텐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