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의 품격과 일상의 여유가 만나는 시간! 국립국악관현악단 브런치 콘서트 〈정오의 음악회〉는 2009년 시작된 이래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이어온 국립극장의 시그니처 공연이다. 부지휘자 최동호의 지휘 아래 60여 명의 연주자가 만들어내는 웅장한 사운드, 대한민국 대표 아나운서 이금희의 섬세한 해설, 그리고 남산 자락의 풍경과 어우러진 소소한 간식까지!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이 무대는 매달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국악 입문자도 가볍게 빠져들 수 있는 특별한 예술 경험을 선사한다. 햇살처럼 따뜻한 국악의 한낮, 정오가 기다려지는 이유다.
관람 연령 및 예매 티켓 수령 안내
1)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 연령 확인을 위해 생년월일이 기재된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니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관람 연령 미숙지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 환불, 변경은 일체 불가합니다.
2)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하며, 공연 시작 전 매표소가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입장권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공연 당일 매표소에서 예약자명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혹은 티켓예매문자(예약번호)로 티켓수령이 가능하며, 할인을 받으신 경우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증빙자료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셔야 티켓수령이 가능하며 티켓수령 및 공연 시작 이후에는 증빙을 하더라도 차액은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발권된 티켓은 분실 시 재발권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관람안내
1) 공연 시작 후 지정된 시간 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입장 허용 시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본인 좌석이 아닌 다른 좌석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미리 공지된 공연실연 시간과 실제 공연실연 시간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사진촬영, 영상녹화, 음원녹취는 절대 불가합니다.
4) 주차 및 교통혼잡으로 인해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 취소,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