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빠른예매 바로가기
기간
2018-05-20 ~ 2018-05-27
장소
달오름극장
장르
기타
관람시간
150분
주최
국립극장 영국국립극장
시간
토,일,공휴일 15:00
관람연령
15세 이상 관람
문의
02)2280-4114
소득공제
신용·직불카드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시 가능
티켓가격
전석 20,000원

예매달력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 공연관련이미지 썸네일

알립니다!

공연설명

 

맹렬한 에너지를 담은 이보 반 호프의 헤다 가블러

국립극장 NT Live <헤다 가블러> 2017 10월에 처음으로 국내에 소개되었으며, 상영 당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작품이다. 노르웨이 극작가 헨리크 입센의 1890년 작인헤다 가블러는 남성들이 만들어낸 틀에서 벗어나 주체적으로 살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시의적이고 통찰력 있는 입센의 작품이 이보 반 호프의 영민한 연출을 만나 웰메이드 연극의 품격을 제대로 보여준다. 현재에 벌어지는 이야기라 해도 어색하지 않은 이 고전에 대해 연출가는 “‘헤다 가블러 19세기 중산층에 대한 연극도 아니고, 남성과 여성 사이의 갈등에 대한 연극도 아니다. 오히려 삶의 의미를 찾고, 동정을 구하지 않고, 진실을 추구하고 있는 실존주의 연극”이라고 말하고 있다.

주연을 맡은 루스 윌슨은 압도적인 존재감을 내비치며, “루스 윌슨의 연기는 경이롭다_타임 아웃”, “루스 윌슨의 헤다 가블러 연기는 숨 막히는 불안을 품고 있다.._이브닝 스탠더드는 찬사를 받았다. 헤다 역의 루스 윌슨은 영국 드라마루터와 미국 드라마디어페어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연출가 이보 반 호프는 한국 관객에게 NT Live <다리에서 바라본 풍경>, LG아트센터 무대에 올린 연극<오프닝 나이트>, <파운틴헤드>를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국립극장 NT Live <강박관념>과 함께 세계적인 연출가의 최신작을 비교하며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출연

 

연출  이보 반 호프 Ivo van Hove

원작  헨리크 입센 Henrik Ibsen

주연  루스 윌슨 Ruth Wilson, 라프 스폴 Rafe Spall, 카일 솔러 Kyle Soller

제작  영국 국립극장

기타

 * NT Live는 공연 실황을 녹화하여 상영하는 작품입니다. 티켓 예매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안내

5월 20일, 22일, 26일, 27일 공연입니다. 관람에 착오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공연티켓 할인안내

공연티켓 할인안내

할인 예매 후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를 지참하시고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우대할인 받은 만큼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함.)

공연티켓 할인안내
엔톡(NTOK) 회원 최대 20% 1인 4매
문화융성카드 제한없음
임산부 20% 본인만
다둥이 카드
문화패스(청소년 등) 30% 본인만
예술인패스
경로 50% 본인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국가유공자 유족
장애유공 1인 2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