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코믹음악발레 ‘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 공연포스터
이전
  • 코믹음악발레 ‘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 이미지
다음

코믹음악발레 ‘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

코믹음악발레 ‘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 공연정보
장르 기타 러닝타임 120분
주최 댄스시어터샤하르
장소 해오름극장
기간 2014-08-16 ~ 2014-08-17
시간 토 7시, 일 6시
문의 070-8879-4563, 댄스시어터샤하르(DTS 발레단)
티켓 VIP 70,000원 / R 50,000원 / S 30,000원 / A 20,000원
목록
공연설명

▶ 연출, 안무 의도

 ‘음악’을 빌려 ‘춤을 추는 사회’를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누군가의 ‘리더’에 의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오케스트라의 어원인 ‘춤을 추는 장소’와 볼레로의 어원인 ‘날다, 뛰다’에서 신분상승을 꿈꾸며 살아가는 세상을 무대 위에
그려내고 싶었습니다.




[공연티켓 할인안내] ☞ 자세히보기

티켓 할인율은 국립극장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에 따라 상이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국립극장 콜센터 ☎02)2280-4114 로 연락바랍니다.


[공연예술박물관 무료관람 안내] ☞ 자세히보기

공연예술박물관에서는 한국공연예술의 역사와 예술가의 삶·무대미술에 대한 전시 관람과 함께, 각종 공연 DVD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의 나의 무대 3 : 빛의 숲-마술피리프로젝트> 기획전(2016.7.26-2017.2.28)에서는 음향과 조명의 공연예술요소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관람시간 : 화~일요일(월요일 휴관), 오전10시~오후6시 | 문의 : ☎ 02)2280-5804
줄거리

명품코믹_음악발레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융복합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Total Arts Performance!!!
     <상상초월 기상천외, 재미있는 명품코믹_음악발레>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는 나의 삶, 우리의 인생이야기

『한 지휘자에 맞추어 우리의 인생을 그리는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사운드 오브 뮤직 [The Sound of Music]’‘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Gone with the Wind] ’등 대중성 있는 명작을 타장르와 융합해 전막발레로 재창조하는 능력이 탁월한 안무가 지우영(DTS 발레단 대표)의 관객을 위한 또 하나의 명품발레!


춤추는 오케스트라의 향연,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오늘날 ‘오케스트라’라고 하면 대개 여러 기악 연주자들의 집합체라는 의미로 해석하지만 오케스트라의 근본 어원은 본래 ‘춤추다’라는 뜻의 희랍어 ‘오케스타이’에서 나왔고 고대 희랍에서는 연극을 공연할 때 합창단이 노래하고 ‘춤을 추었던 장소’가 바로 오케스트라였었다. 본 공연은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을 여러 가지 직업인들로 대리묘사해 사회적 리더를 상징하는 지휘자의 지휘 아래 서로 조화를 이루며 하나의 사회(社會)를 이루어간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또한 33개의 다양한 직업들의 묘사를 춤과 음악으로 각각의 휴머니즘을 담아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인 다양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의사, 간호사, 샐러리맨, 성직자, 요리사, 패션디자이너, 서예가, 군인, 환경미화원, 경찰관 등 한 사회를 구성하는 실제적인 직업인들 외에 안무자의 독특한 상상력으로 인간의 직업의 세계속에서 위험을 지켜주는 보이지 않는 수호천사들을 하나의 직업으로 등장시킨다.

 

다시 돌아온 명품코믹_음악발레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안무가 지우영, 그리고 음악의 특별한 재능을 가진 예술가로서...

 “ 다양한 예술장르의 최고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만든 그녀의 진면목을 발견하는 작품 !

 “ 2시간동안의 펼쳐지는 놀라운 스토리 전개속에 삶의 진실을 관객과  함께 공감과  소통의 언어로 이끌어내는 그녀만의 독특한 작품의 카멜레온 !

 “ 발레의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기존의 고정관념을 바꾸어 버린 작품 !


관객을 사랑하는 안무가 지우영과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한여름밤의 명품공연

 한 사회를 구성하는 다양한 직업들이 서로 하모니를 이루며 지휘자의 리더아래 공동체가 되어 가는 과정을 크로스오버 형식으로 그려낸 휴머니즘 창작발레! SBS 문화가중계에서도 수차례 방영된 바 있는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는 지휘자역을 맡은 전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이원철외 스웨덴 왕립발레단의 전은선, 홍콩발레단 출신의 쌍둥이 발레리나 김지은, 김지선외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역량있는 전문무용수들과 서예가로 출연하는 전 중앙대학교 서정자 무용과 교수가 특별출연으로 춤과 함께 붓글씨를 선보인다. 또한 세계합창대회에서 여러차례 1등을 하고 합창계의 뛰어난 능력을 소유한 임창배교수님의 음악감독하에 독일 아헨음대 수석졸업 피아니스트 지선영과 해외 이태리 유학파 출신의 이상주, 민현기, 김인휘 성악가들과 버클리음대 출신의 재즈가수 나나외 뛰어난 연주자들이 함께 공연을 수놓는다. 무엇보다 국내최고의 비주얼팀 고주원 비주아스트팀의 특별한 영상이 관객여러분을 더욱 즐겁게 만들고 무대를 아름답게 창조해 나갑니다.
 관객 여러분들을 120분간 웃고 울게 할 재미있는 음악발레! 2013년 9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 이어 2014년 8월 국립극장 해오름에서 다시 무대에 올려집니다. 이번엔 꼭 놓치지 마세요!
다시 돌아온 명품코믹_음악발레,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는  오는 8월16일(토, 오후 7시)과 8월17일(일, 오후 6시) 남산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올려진다. 한여름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국립극장, 인터파크, DTS발레단 웹사이트에서 알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070-8879-4563 하면된다.

출연/스태프
주최.주관  ?댄스시어터샤하르
안무.연출  ?지우영
조연출  ?김수창
조안무  ?김희선
지  도  ?고희선, 이정숙
기  획  ?김수완
홍  보  ?이승민, 정다빈, 이한나, 김혜선
홍보디자인  ?BOM
비주얼 디자인팀  ?고주원 비주아스트
조명디자인  ?박은화
무대 감독   ?이도엽
음향 감독   ?고병일
포토그래퍼  ?정광진
출연진 ?서정자, 전은선, 이원철, 김희선, 김지선, 김지은, 황진아, 이한나
        이동권, 김지권, 김신형, 류금현, 정설웅, 문지원, 김현지,
        나혜미, 이도윤, 정홍섭, 임창배(음악감독) , 지선영(피아니스트)
        나나(재즈가수), 이상주(테너), 민현기(테너), 김인휘(바리톤)외출연진
목록
한 줄 관람평
댓글 0
한 줄 관람평 쓰기
* 관람평을 입력해 주세요.
페이지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콘텐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